Saisissez du texte, l'adresse d'un site Web ou importez un document à traduire.
"geulaeseo, modeun il-eulhabnikka? ye. ye, geugeos-eun. naega jogeum yeogie daedan-won-eul mangchigo hal su-issda anhseubnidahajiman nan jeong-won gyeongloleul dangsin-eul seondohago cheog-e daehae eongdeong-i anh-eulgeoya geuleohji anh-a han da-eum,eseo suhaeng . majimag sungan, geugeos-eun-ihaneun mal-eul naneun geugeos-eul balo eod-eul geos-ida :..i hwalyeohan pi mud-eun-ui so-eum, neukkim, gamgag, geugeos-eun modeun geogi majeudaui yuilhan sala pi mud-eunneun jeugsi, naneun modeun geos-i jeonghwaghan wichie algo da. geugeos-i iss-eoyalo. bujoghan dolo-eseo 1.6km, naneun dwis bakwi saiui gwangyeleul neukkil su-issneun, nae jasin-ui humyeon, enjingwa ap bakwineun modeunhaessda.
[...]
daleun mueosbodado, bilog - mueosbodado, sasil -i doel danji maeu, maeu haengbog jangsoibnida. nae oleunbal-i gabjagi neomu yeolsimhi jaebgwa hoejeon humyeon-eul tonghae meolli modeun gyeon-in-eul deonjil geos-ilaneun jeom-eul gyeolko geogjeong jjij-eo eondeog alaelo, geu maleun jag-eun taieoeseo gigyejeog geulib-ui hangyeleul mil-eo, halu jong-il, geugeos-eun-ida jangnan kkuleogi gang-ajileul likethe igil bakwi.
[...]
naneun olaen sigan dong-an cha-e ssig us-eossda geosboda naega deo yeolsimhi ssig us-eossda. ye, ilbuneun kkwag chalyee neujge jedong-e ttala yaggan budeuleoun geos-e daehae geugeos-eul bipan hal su issjiman naneun teulaeg il chaleul wonhaji anhneunda. geugeos-eun MX-5ui; naega michin telieocheoleom yag hooning machin hu, naneun joh-eun suljib-e ip-i chaseon-eul ttala jaejal geolida hal su issseubnida.
[...]
johyang-eun, yeleul deulmyeon, jeongiida. jeug jaeang-i doel su-issda, keun hanaibnida. ani, aju joh-assjyo. chungbunhan uisa sotong, amado wonbon-i aninmankeum nalkaloun, geuleona geugeos-eun naega geugeos-eul bigyo man yeobaeg-ui jag-eun jeohahage malhago sipjiman yuilhan jiyeog-ida.
naneun FAW, nunbusin olyuleul chajgo iss-eossda. i hanaga anigeona naleul wihae geugeos-ui gwangtaeg-eul chungbunhi keun jeog-eodo hana.
[...]
i chaneun jinjja, jeogjeolhan, dansunhan jaemileul jegonghabnida. nan gubul gubul han gil-eul jadongchaleul unjeonhaji gippeum-eul mandeun deeseo onda hu hegheg hib-e, sigan-e jeulgil eotteohge saeng-gaghaneunji jal ij-eossda. geugeos-eun na-ege dojeonhaji anh-eun; naneun geugeos-eul dojeonhago, naneun geugeos-eul chogguhago lain-i balo jeomjeom-e chojeom-eul majchugo, enjin-eissneun modeun milchyeoeul abbag, dangsin-i fnal peollong-eul ttala mal-eul chaejjigjilhaneun geos gat-eun neukkim-i eolmana manh-eun jaemi kkamppag haess-eo pogihago dangsin-i hal su-issneun choeseon efectedo-e sayong.
geudeul-eun MX-5S gyeongju,hajiman geu goemul-eul kolo heub-ib hal su-issneun gil -ganeun jadongchaga uimihaneun geos-eun anida. eodi daleun dangsin-eun ileon jonglyuui gyeongheom-eul oneul-eul chaj-eulgeoya? naneun geoui amudedo malhaji anh-eul geos-ibnida.
[...]
i daleun 2 jwaseog lodeuseuteo, yeneun issjiman, geudeul-eun seolo daleubnida. bagseuteo, Z4, SLKneun, manh-i, manh-i dasi jeolban-ui mugeleul modeun jangleuleul jeong-ui jag-eun majeuda yeop-e neomu simgaghage il-eul bog-yonghago du beon biyong. ida idong-e jadongchaga sigollo gyujeong mich unjeon neunglyeog-eul teseuteu, dangsin-ui meolie balam-eul neukkigo sip-eo us-eum-iissneun gyeong-u. geuligo gam-og-e balo gaji.
haedang imiji :issneun modeun jeongmal yeongo-e hanaui bihaeng-i uimihanda. ilbu beoleus-eobsneun nom-eun miyongsaui chaleul saeng-gag naneun jogeum-ui geogjeong haessseubnikka? ani. hangsang dwismyeon-e lamboleugini malhaessdeus-i geudeul-eun han gang-ab unjeonhaessdamyeon satisfed doel salamdeul-iiss-eul geos-ibnida. geuligo geudeul-eun dahaenghido, MX-5leul eod-eulhaji anhseubnida. geugeos-eun geudeul-i anibnida. naega olhaeui nae chaleul FNDhaneun geos-eun maeu ileun geos gatda. hajiman naega bang-geum han saeng-gaghanda "go malhaessda.
«Alors, qu'est-ce que tout le travail? Oui. Oui, il est. Je ne peux pas gâcher la finale un peu ici, mais je vous menant vers le bas une allée de jardin, et je ne prétends pas que ce ne est pas la hanche à l'autre, réalisée au dernier moment , il obtiendra-il juste de dire que je ai: ... un bruit sanglante brillant, sentiment, sensation, tout est là, seulement allé le sang muteunneun de Mazda immédiatement, je sais que tout est dans la position correcte pour ne pas avoir le 1,6 km sur la route, je peux sentir la relation entre les roues arrière, l'arrière de mon propre moteur et la roue avant était tout.
[...]
Parmi d'autres choses, même si - surtout, en fait - est juste endroit très, très heureux d'être. Le fait que mon pied droit si difficile de jeter tout d'un coup tiré à travers le jab et de ne jamais se inquiéter de la démolition de la colline retour rotation, repousser les limites de leur emprise mécanique à sec dans les petits pneus, toute la journée, il a battu le Naughty Dog est likethe roues.
[...]
Je souris dans la voiture pendant une longue période à travailler plus dur que je souriais. Oui, certains peuvent critiquer pour être un peu mou, selon le freinage tard dans un virage serré, mais je ne veux pas une voiture de jours de piste. Ce est MX-5; Après avoir fini à propos hooning comme un fou Terrier, je peux faire quelque chose d'autre à bavardage long de la voie verdoyante au bon bar.
[...]
La direction est, par exemple, l'électricité. Cela pourrait être une catastrophe, un grand. Non, bien deviner. Une bonne communication, peut-être aussi forte que l'original, mais ce est le seul domaine que je dirais que ce est seulement une petite baisse par rapport à la marge.
Je FAW, a été à la recherche d'une erreur flagrante. Personne ne est assez grand, ou du moins son lustre pour moi.
[...]
Cette voiture est un vrai, bon et offre un plaisir simple. Je viens en haletant tas après un trajet sinueux d'avoir à conduire la voiture fait un plaisir, je ai oublié comment apprécier une bonne idée à l'époque. Ce ne est pas un défi pour moi; Je ai défié il, je ai appelé et la ligne est axée sur juste de toute la pression milchyeoeul dans le moteur, vous donnant oublié combien d'amusement je me sens comme fouetter un cheval le long de la Furlong fnal, et vous pouvez faire Même en utilisant le meilleur efect cela.
Ils MX-5S race, mais la façon dont peuvent être inhalées par le nez à la voiture monstre en cours n'a pas de sens. Aujourd'hui, vous trouverez nulle part ailleurs ce genre d'expérience? Je ne vais pas vous dire presque ne importe où.
[...]
L'autre roadster deux places, mais oui, ils sont différents. Baxter, Z4, SLK est, beaucoup, beaucoup de choses trop au sérieux à nouveau en prenant le poids de moitié à côté d'une petite Mazda définir tous les genres et les coûts deux fois. Le mouvement - dans la voiture et de tester vos compétences de conduite aux règles du pays, si vous voulez vous sentir le vent dans vos cheveux avec un éclat de rire. Et juste aller en prison.
L'image: cela signifie un vol sur chaque vraiment baume. At-il eu un certain embarras peu inquiet, je pense que la différence entre le coiffeur? Non. Lamborghini est toujours dans le dos dit, ils seront ceux qui seront au volant d'une rouleau compresseur Si satisfed. Et heureusement, ils ne obtiennent pas la MX-5. Ce ne est pas eux. Ce que je FND une année sur ma voiture semble être très tôt. Mais je ai pensé que ce était ", at-il dit.